스토리텔링수학 예시문항입니다. 한 두 문제를 수업시간에 적절히 활용하면 학생들의 수업 참여도를 높이고 중하위권 학생들의 창의적 잠재력을 발견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.
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 | 추천 | 평점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4 | 3-096 주말에 집안 청소하기 [스토리텔링 수학 예시문항] ![]() |
내포교육 | 2013-07-28 | 1015 | 8 | ![]() |
|
13 | 3-092 돼지가 지나갈 수 있는 공간 [스토리텔링 수학 예시문항] ![]() |
내포교육 | 2013-07-28 | 810 | 5 | ![]() |
|
12 | 2-098 시계의 정확도 [스토리텔링 수학 예시문항] ![]() |
내포교육 | 2013-06-29 | 445 | 6 | ![]() |
|
11 | 2-088 무게가 다른 알약 찾기 [스토리텔링 수학 예시문항] ![]() |
내포교육 | 2013-06-29 | 413 | 6 | ![]() |
|
10 | 2-165 유산분배 문제 [스토리텔링 수학 예시문항] ![]() |
내포교육 | 2013-06-29 | 414 | 4 | ![]() |
|
9 | 2-077 신문이 총 몇 장으로 만들어졌을까? [스토리텔링 수학 예시문항] ![]() |
내포교육 | 2013-06-29 | 439 | 7 | ![]() |
|
8 | 2-016 두 기차 역 [스토리텔링 수학 예시문항] ![]() |
내포교육 | 2013-06-29 | 582 | 8 | ![]() |
|
7 | 2-010 이상한 문제 [스토리텔링 수학 예시문항] ![]() |
내포교육 | 2013-06-29 | 360 | 8 | ![]() |
|
6 | 2-009 시간 측정하기 [스토리텔링 수학 예시문항] ![]() |
내포교육 | 2013-06-29 | 411 | 6 | ![]() |
|
5 | '이야기'로 수학 배워요‥'스토리텔링' 수학 도입(MBC뉴스) | 내포교육 | 2013-04-15 | 222 | 6 | ![]() |